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타

제시, 팬 폭행 방관 논란 속 '스타'로 심경 고백…여론은 여전히 싸늘

by 백만도리 2024. 10. 24.
728x90
반응형

가수 제시가 최근 팬 폭행 방관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자신의 곡 '스타'(STAR)를 통해 심경을 표현한 것으로 보인다. 제시는 24일 개인 SNS 계정에 검은색 배경의 사진과 함께 2020년에 발매한 곡 '스타'를 게재하며 논란에 대한 심정을 암시했다. 


'스타'는 제시가 어린 시절부터 가수로 성장하며 겪은 이야기들을 담은 곡으로, 부모님의 사랑과 꿈을 이루기 위해 한국에 왔던 시절의 기억을 회상하는 가사가 특징이다. 특히 "우리 엄마는 내가 언젠가 스타가 될 거라고 하셨어"와 "잘 지내 엄마, 걱정 마" 같은 가사는 현재 논란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시가 가족을 떠올리며 위로를 받으려는 모습처럼 느껴진다.

제시는 현재, 자신의 팬이 지인에게 폭행을 당했음에도 이를 방관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사건은 지난달 29일 서울 압구정에서 발생했으며, 피해자는 제시에게 사인을 요청했다가 제시의 지인으로부터 폭행을 당했다. 제시는 당시 별다른 조치를 취하지 않고 현장을 떠난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일었다. 


이에 대해 제시는 사과문을 통해 깊은 후회와 책임을 언급하며, "그때로 돌아갈 수만 있다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러나 제시의 해명에도 논란은 쉽게 가라앉지 않고 있다. 폭행 가해자는 제시와 친분이 있는 프로듀서로 알려졌지만, 제시는 경찰 조사에서 "가해자를 알지 못한다"고 진술해 범인 은닉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다. 

현재 제시는 여전히 강한 비판을 받고 있으며, 이와 관련한 논란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팬들의 실망과 분노 속에서, 제시가 어떤 추가적인 대응을 할지 주목된다.

728x90
반응형